Vue/쇼핑몰 검색 페이지 구현

쇼핑몰 검색 페이지 구현_Vue.js_7

oyatplum 2023. 1. 25. 20:56

6. 최종

 

음... 기존의 툴은 재미 없어서 내 맘대로 바꾼

 

 

명수옹 검색 페이지 구현...

 

 

ㅎㅎㅎㅎ...

 

ㅎㅎㅎㅎ........

 

 

 

 

귀여운 명수다.

 

 

까칠한 명수고

 

신이난 명수이며

 

 

라푼젤 명수에

 

현실적 명수까지

 

 

ㅎㅎㅎㅎ

 

아무리 생각해도

 

이렇게 냅다 SearchModel을 찍어내는 것보다 효율적인 방법이 있을 것 같은데.... 더 공부해야겠다.

 

 

 

헤헤 그래도 조금 허술한 명수옹 페이지 구현 완료>..<